Starnews

'SM 신인 여돌' 하츠투하츠, 베일 벗은 8人 티저..오묘+몽환美 폭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첫 싱글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10일 0시 각종 하츠투하츠 공식 SNS에서 공개된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의 티저 이미지는 밤의 학교를 배경으로 몽환적이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은 하츠투하츠가 앞으로 펼쳐갈 음악 여정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와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릴리즈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으로, 다채로운 매력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는 2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