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크래비티 형준, 더쇼 MC 2년 연속 발탁..'MC돌' 수식어 굳힌다

발행:
김수진 기자
크래비티 형준/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크래비티 형준/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 형준이 2년 연속 '더쇼'의 MC로 발탁됐다.


2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형준은 오는 3월 4일(화)을 시작으로 SBS M '더쇼'의 MC로 나서 또 한 번 활약할 예정이다.


소속사를 통해 형준은 "작년에 이어 또 다시 더쇼와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 무엇보다 우리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와 K팝 팬분들께 좋은 모습을 더 많이 보여줄 수 있어 뿌듯하다. 이전의 MC 경험을 최대한 활용해서 원활한 진행과 함께 힘찬 에너지를 전하는 만능 MC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형준은 지난해 3월부터 9개월간 '더쇼' 고정 MC를 맡았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은 물론, 적재적소의 리액션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하며 큰 호평을 받은바, 이러한 경험을 통해 더욱 능숙한 진행과 통통 튀는 비타민 에너지를 선사하며 프로그램을 이끌 전망이다.


뛰어난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을 통한 활약뿐만 아니라 방송, MC를 비롯한 다방면에서 '올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형준인 만큼, 2년 연속 '더쇼' MC 발탁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형준이 속한 크래비티는 최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크래비티 일본 라이브 투어 2025 '비터 앤 스위트'(CRAVITY JAPAN LIVE TOUR 2025 'Bitter & Sweet')'로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형준이 MC로 출연하는 '더쇼'는 3월 4일(화) 오후 6시 SBS M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