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드래곤포니, 단독 콘서트 'Not Out' 타이베이 공연 전석 매진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K-밴드신 최고 루키' 드래곤포니(Dragon Pony)의 타이베이 첫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드래곤포니는 오는 5월 24일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Dragon Pony (드래곤포니) 1st Concert 'Not Out' in Taipei'(이하 'Not Out')를 개최하는 가운데, 해당 공연의 티켓은 오픈 직후 모두 판매됐다.


'Not Out'은 드래곤포니가 오는 3월 19일 발매하는 두 번째 EP와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다. 드래곤포니는 오는 5월 3~4일 서울 공연에 이어 타이베이를 찾아 뜨거운 음악으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드래곤포니는 지난 22일 대만 중부 타이중에서 열린 대형 음악 페스티벌 'EMERGE FEST 2025'에 출격해 열정적인 무대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기세에 힘입어 타이베이 공연이 전석 매진된 만큼, 'K-밴드신 최고 루키'의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할 단독 공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드래곤포니는 오는 3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Not Out'을 발매한다. 이들은 이어 오는 5월 3~4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뒤, 5월 24일 타이베이 공연을 진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이 직접 '좋아요'..'라이브 논란' 大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