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로베이스원, 日 골드 디스크 대상 '베스트 뉴 아티스트' 부문 수상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에서 높은 권위를 갖는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2일 '제39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가 발표한 '베스트 뉴 아티스트' 아시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제로베이스원은 "전 세계 팬 여러분과 소중한 순간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올해로 39회를 맞이한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은 일본 레코드 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음반 산업 발전에 공헌한 아티스트와 작품을 대상으로 판매 실적 등의 객관적 데이터에 근거해 각 부문 수상자를 선정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일본 EP 1집 '프레젠트(PREZENT)'와 국내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를 잇달아 흥행 궤도에 진입시키며 현지 내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프레젠트'와 '블루 파라다이스'를 모두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에 올렸다. 2025년에 2개 앨범을 연속해 오리콘 주간 차트 2관왕에 올린 건 전체 아티스트 중 제로베이스원이 유일하다.


한편, 국내외에서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월드투어의 실황을 담은 영화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 IN CINEMAS)'는 오늘(12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수많은 관객을 열광시킨 뜨거운 스테이지는 물론, 무대 뒤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