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DK(디셈버), 메이저나인과 재계약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DK(디셈버)/사진제공=메이저나인
DK(디셈버)/사진제공=메이저나인

가수 DK(디셈버)가 메이저나인과 동행을 이어간다.


메이저나인은 24일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DK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무한한 역량을 가진 DK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DK와 회사가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해 팬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09년 디셈버 EP 'Dear My Lover(디어 마이 러버)'로 데뷔한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아무렇지 않게'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다양한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음원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보였다.


DK는 "메이저나인과 함께했던 지난 시간이 짧다고 느껴졌다. 그만큼 서로 좋은 음악을 위해 진정으로 고민한 시간들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메이저나인과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팬분들께 더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이저나인에는 가수 장혜진, 김연지, 2AM 이창민, 포맨, 로키드, 김뭉먕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