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태훈, 오늘(11일) 새 싱글 'Hi+Fiv3' 발매..풋풋한 '캠퍼스 러브 스토리'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 ATCM
/사진= ATCM

가수 박태훈(Pagaehun)이 풋풋한 설렘이 담긴 러브송으로 컴백한다.


박태훈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i+Fiv3(하이파이브)'를 발매했다.


'Hi+Fiv3'는 1990~2000년대의 무드를 젠지(Gen-Z) 세대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싱글로, 스무 살이 된 박태훈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Hi+Fiv3'와 '아주 잠시만'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i+Fiv3'는 대학생 박태훈의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콘셉트로 삼은 곡이다. 2000년대 초반 K-pop 감성을 박태훈의 스타일로 풀어내 레트로함과 키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진= ATCM

수록곡 '아주 잠시만'은 1990년대 R&B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90idle(구공아이들)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태훈의 감미로운 보컬과 아날로그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박태훈은 '도레미 챌린지'로 알려진 'Play With Me(플레이 윗 미)'의 원곡자로, SNS 입소문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Play With Me'는 스포티파이 인도네시아 Viral50 차트와 아이튠즈 아일랜드 K-POP 차트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성과를 이뤘다.


이후 첫 미니앨범 'Exam(이그잼)'을 발매하고 첫 팬 콘서트, 인도네시아 팬밋업을 개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박태훈. 스무 살 봄을 맞은 박태훈이 건넬 사랑스러운 고백에 기대감이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