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상급 아이콘" 블랙핑크 로제, 타임지 '영향력 있는 100인' 등극[스타이슈]

발행:
윤상근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15일 오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리모와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15 /사진=임성균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15일 오후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리모와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15 /사진=임성균
로제x브루노마스 아파트 앨범 이미지/사진=유튜브 캡처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APT.)로 2024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됐다.


타임지는 16일(현지시간) 발표한 '타임 100' 명단을 발표하고 로제를 '개척자' 부문에 포함시켰다.


타임지는 2004년부터 세상을 가장 두드러지게 변화시킨 개인이나 단체 100인을 선정해 발표해왔다.


로제에 대한 선정 사유를 코멘트한 배우 릴리 콜린스는 "매우 역동적 연주자이면서 작곡가다. 세계 정상급 걸그룹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서 공연장을 가득 채운 사람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고 생각한다"라며 "기본적으로 아이콘이자 보스 그 자체다. 그녀의 목소리는 정말 강하고 음악은 무척 재미있다. 로제의 정신과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좋아하며 그녀가 지난 1년간 이룬 모든 것이 자랑스럽다"라고 밝혔다.


'APT.'는 지난 2023년 12월 6일 발매된 로제의 정규 1집 'rosie'에 수록된 선공개 싱글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신드롬을 탄생시켰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으로 더욱 화제가 된 'APT.'는 국내외 차트 최상위권을 동시에 석권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