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NCT 천러, 중국 스페셜 앨범 '찬' 발매 동시에 차트 1위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NCT 천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중국 스페셜 앨범 '찬 (灿/Lucid)'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천러의 중국 스페셜 앨범 '찬 (灿/Lucid)'은 예약 판매가 시작된 4월 28일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5월 5일 발매와 함께 연이어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찬 (灿/Lucid)'도 QQ뮤직의 중국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기록해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찬 (灿/Lucid)'을 비롯해 드라마 '상견니'의 OST 리메이크곡 '루교 (泪桥/Tear Bridge)', '우주의 농담 (feat. 주비창)(宇宙的笑话/Cosmic Joke)' 등 총 3곡의 중국어 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중국 텐센트 엔터테인먼트(이하 TME)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찬 (灿/Lucid)'은 외로움을 이겨낸 끝에 마주하는 찬란한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고요를 가르듯 터져 나오는 현악기 선율과 천러의 절절한 고음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유튜브 NCT 및 NCT DREAM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를 통해 천러의 독보적인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러가 속한 NCT DREAM은 오는 7월 새 앨범으로 컴백하며, 7월 10~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