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이즈, 데뷔 2년만 첫 단콘 투어..'라이징 라우드' 포스터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예고하는 초상 포스터가 공개됐다.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는 7월부터 서울,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등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이번 투어는 라이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 투어다. 개최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16일 0시 라이즈 공식 SNS 계정에서 이번 투어의 톤앤매너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초상 포스터도 새롭게 공개되어 다시 한번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7월 4~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5월 21일 라이즈 공식 팬클럽 브리즈(BRIIZE) 멤버십 회원 대상의 선예매가, 22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또한 라이즈는 서울 공연을 앞두고 5월 19일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를 발매, '내적 댄스 본능'을 자극하는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포함한 총 10개 트랙의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들려주는 만큼, 공연에서 새롭게 선보일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5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울산 선수들 폭로→신태용 반박 '진실게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