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리메이크..美친 귀호강 예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TOONSTUDIO
/사진=TOONSTUDIO

보이 그룹 2am이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2am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아름다운 날들'을 발매한다.


'아름다운 날들'은 장혜진이 지난 2001년 발매한 정규앨범 'It's My Life & Besr(잇츠 마이 라이프 & 베스트)'의 타이틀곡으로, 사랑을 하면서 주는 사람보다 받는 사랑에 익숙하기만 했던 자신의 모습을 연인과 헤어지고 난 후 깨닫고 후회하며 그리워하는 가사를 담았다.


특히 2am은 "많이 좋아했던 날 / 너무 철이 없던 날 / 아무 말도 없이 지켜주던 널 / 많이 보고 싶겠지" 등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가사를 섬세한 보컬로 풀어내며 듣는 이들에게 진한 위로를 전한다.


이에 2am은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선명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하모니로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2am은 지난 2008년 싱글 1집 '이노래'로 가요계에 데뷔 후 'Moment(모멘트)', '죽어도 못 보내', '혹시 니 생각이 바뀌면', '사랑은 먼 길을 돌아온 메아리 같아서' 등 곡들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또 지난해 11월부터 1월까지 개최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2am is coming to town(2am 이즈 커밍 투 타운)'을 통해 다수의 팬들과 만났다.


2am의 리메이크 음원 '아름다운 날들'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