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시즈니와 특별한 탐험..2025 팬미팅 5월 24일~25일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시즈니(팬덤 별칭)와 특별한 탐험을 떠난다.


NCT DREAM은 5월 24일~25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5 NCT DREAM FANMEETING <DREAM QUEST>'(2025 엔시티 드림 팬미팅 <드림 퀘스트>)를 개최하고, 1년 10개월 만에 한국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NCT DREAM과 시즈니가 함께 퀘스트를 완수하는 콘셉트로, 360도 무대를 적극 활용해 공연장에 들어선 순간부터 마치 게임 속 세계에 입장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무대와 토크, 게임, 연출 등 모든 요소가 'DREAM QUEST' 콘셉트에 따라 펼쳐져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NCT DREAM은 이번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도 선보이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스케일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팬미팅은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마지막날인 25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새로운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7월 새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며, 7월 10일~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