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아유 "드림캐쳐, 유닛 데뷔 MV 현장 방문..'핫하다'고 응원" [스타현장]

발행:
일지아트홀=이승훈 기자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유현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 유닛' 유아유 유현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걸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유닛 유아유(UAU)가 다른 멤버들의 응원을 자랑했다.


유아유(지유, 수아, 유현)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Playlist #You Ar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앞서 지난 3월 31일자로 드림캐쳐 멤버 한동, 다미, 가현은 드림캐쳐컴퍼니를 떠난 바 있다. 세 멤버는 드림캐쳐컴퍼니와 재계약은 하지 않았지만 팀 활동은 계속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지유, 수아, 유현은 유닛 활동으로 시연은 밴드 활동으로 팬 여러분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유현은 드림캐쳐 멤버들이 유닛 앨범을 듣고 어떤 조언을 해줬는지 묻자 "멤버들이 처음 보자마자 '엄청 핫하다'라는 말을 제일 먼저 해줬다. 진짜 응원도 많이 해줬다. 뮤직비디오 현장에도 커피차를 선물해줬다. 감동적이었다. 응원해주는 지원군이 있다는 게 든든했다"라며 감격했다.


이어 수아는 "직접 촬영장에도 방문해줬다. 정말 스윗한 친구들이다", 지유는 "제작 케이크도 해줬다. 손편지도 써줬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유아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유 아 유'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