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정국 전역 D-4-..연천 군인 장병들도 행복 [스타이슈]

발행:
김미화 기자
(연천=뉴스1) 권현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12일 오전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친 진을 축하하고 있다. 2024.6.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연천=뉴스1) 권현진 기자
(연천=뉴스1) 권현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12일 오전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친 진을 축하하고 있다. 2024.6.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연천=뉴스1) 권현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전역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정국과 같은 지역에서 복무 중인 군인들도 행복한 모습이다.


정국의 한국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정국 군대 전역 및 데뷔 12주년 기념 4차 서포트를 상황을 알렸다.


앞서 '정국 서포터즈'는 6월 5일 부터 8일까지 나흘간 군인들에게 무료 음료와 아이스크림 제공 및 이벤트 선물을 증정하는 초특급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알린 바 있다.


'정국 서포터즈'는 정국이 군복무 중인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커피베이 연천전곡점, 베스킨라빈스 경기연천점에서 군복을 착용한 군인들에게 무료 음료와 아이스크림 제공하여 그의 군 전역과 데뷔 기념일을 더욱 뜻 깊은 날로 장식하겠다고 밝혔다.


/사진=X

현재 행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5일 첫날부터 230개가 넘는 아이스크림과 200여개의 커피가 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연천 시내에는 정국 부채를 든 군인 장병들도 많이 보인다는 전언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6월 맏형인 진의 전역을 시작으로 군백기를 끝내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당시 슈가를 제외한 멤버들은 진의 전역식 현장을 직접 찾았다. 이후 같은 해 10월 제이홉이 군 복무를 마쳤고, 진이 제이홉 전역식에 깜짝 등장했다. 이어 RM과 뷔가 오는 10일 사회로 나온다. 두 사람은 2023년 12월 11일에 입대해 10일 육군 만기 전역한다. 2023년 12월 12일 동반 입대한 지민과 정국은 그 다음 날인 11일에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군 복무를 마무리한다.


방탄소년단의 군백기를 완전히 끝내는 멤버는 슈가로 그는 2023년 9월 2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 21일 소집 해제한다.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올 방탄소년단 완전체의 모습은 어떨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