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진, 제이홉 콘서트서 깜짝 유닛 무대 "WE ARE BACK" [스타현장]

발행:
고양종합운동장=허지형 기자
진, 제이홉, 정국 /사진=스타뉴스
진, 제이홉, 정국 /사진=스타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과 진이 제이홉 콘서트에 출격해 유닛 무대를 선보였다.


1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제이홉 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를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13일, 14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날 정국에 이어 진이 공연 말미, 방탄소년단의 곡 '봄날'을 부르며 등장해 팬들을 환호케 했다. 진은 "제이홉이 너무 멋있어서 깜짝 놀랐다. 이렇게 큰 무대를 하는 건 오랜만이다. 팬분들 앞에 서는 건 이렇게 떨리는 구나를 다시 느끼게 해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제이홉은 "WE ARE BACK"이라고 외치며 "형이 선뜻 함께 해주겠다고 해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진은 '돈트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을 연이어 열창하며 열기를 이어갔다. 또 제이홉과 진, 정국이 '자메뷰(Jamais Vu)' 곡으로 유닛 무대를 선보이며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지난해 제대한 진과 제이홉에 이어 지난 10일 RM과 뷔, 11일 지민과 정국이 제대하면서 방탄소년단의 완전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슈가는 오는 21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