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idolpick) 위클리 투표에서 8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7월 1주차(7월 07일~7월 13일) 위클리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 5만 5128픽을 얻어 1위에 올라 베스트 남돌로 선정됐다.
진은 지난 5월 3주차부터 7월 1주차까지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에서 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독보적인 존개감을 또 한 번 과시했다.
아이돌픽은 2주 간 위클리 투표에서 pick을 가장 많이 받은 5명(또는 팀)의 아이돌을 선정하여 초대형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한다.
진은 지난 2주간의 집계 합산 결과 157회차 전광판 서포트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며, 해당 리워드 광고는 7월 17일부터 7월 19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 롯데에비뉴엘 맞은 편 초대형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진은 첫 단독 팬 콘서트 투어 '달려라 석진_에피소드 투어(#RUNSEOKJIN_EP.TOUR)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앞서 한국 고양을 시작으로 일본 치바,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진은 7월 18일~1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북미 팬콘서트 투어 포문을 연다. 이어 댈러스, 탬파, 뉴어크,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투어를 진행한다.
특히 8월 10일(한국 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지고 돔(Ziggo Dome)에서 열리는 1일차 공연은 라이브 뷰잉을 진행하며 상영 시간은 지역별로 상이하다. 라이브 뷰잉은 콘서트, 스포츠 경기 등을 특정 장소에서 생중계로 관람하는 서비스다.
전 세계 80여개 국가,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되며 한국 포함 아시아 지역에서는 시차로 인해 딜레이 중계된다. 국내에서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멀티플렉스 3사에서 상영된다. 한국 외 지역은 오는 7월 24일 0시, 한국은 같은 날 오후 6시에 티켓을 오픈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