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수빈에 반해..이번에 입덕 많이 할 것" [스타현장]

발행: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이승훈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범규 /사진=스타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범규 /사진=스타뉴스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멤버 범규가 수빈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네 번째 정규앨범 '별의 장 : TOGE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범규는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수빈한테 반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번에 수빈이 형한테 조금 반했다. 형이 이번 타이틀곡에서 높은 음역대 파트를 많이 맡았는데 너무 잘해서 노래가 좋게 나온 것 같다. 이번 앨범을 계기로 정말 많은 분들이 수빈이 형한테 입덕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수빈은 "감사하다. 그렇게 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파트를 받고 처음 불렀을 때 '내가 무대에서 라이브를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연습을 거듭하다 보니까 처음보다 쉽게 올라가서 '연습하면 되겠구나' 싶었다"라며 웃었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는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녹인 트랙이다. 네 이름을 불러줄 마법 같은 힘을 깨달은 화자의 능동적인 태도를 감미로운 멜로디와 강렬한 반주로 노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네 번째 정규앨범 '별의 장 : TOGETHER'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