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성시경 '그 자리에, 그 시간에' 리메이크..김형석 '사계' 프로젝트 참여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사계' 프로젝트의 네 번째 트랙을 공개한다.


21일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이창섭이 참여한 김형석의 '사계' 프로젝트 네 번째 싱글 '그 자리에, 그 시간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프로젝트 곡은 2006년 발표된 성시경의 '그 자리에, 그 시간에' 음원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김형석이 자신의 대표작을 또 다른 사운드와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창섭은 특유의 감성적 표현과 깊이 있는 목소리로 새로운 '그 자리에, 그 시간에'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석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스트링 편곡 위에 얹힌 이창섭의 보컬은 한 편의 드라마처럼 사랑의 순간을 그려낸다"고 전했다.


'사계'는 사계절에 맞춰 각 계절에 듣기 좋은 '웰메이드' 트랙을 매 분기별로 한 곡 혹은 여러 곡을 발표하는 음악 시리즈다. 기존 김형석 작곡가의 구보를 활용해 리메이크곡과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는 등 정기적으로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앞서 백지영의 '천국과 지옥 사이'를 시작으로 에일리의 '하늘만 허락한 사랑', A.C.E의 '늦은 후회'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한 트랙을 꾸준히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