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뮤즈 1주년 축하해' 방탄소년단 지민 'MUSE' 발매 1주년 맞아 전 세계 팬들 특별 이벤트 축하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MUSE'(뮤즈) 앨범 발매 1주년을 맞아 국내외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기부, 동물 입양 등을 통해 기쁨을 나눴다.


지민의 대표 글로벌 팬베이스 '지민데이터'(PJM_data)는 SpaceX의 'Transporter-12'는 서울 용산 궤도를 지나갈때 사진을 캡쳐하여 그 순간을 영원히 기록에 남기는 프로젝트를 기획, 지민의 2집 솔로앨범 '뮤즈' 1주년을 기념했다.


더불어 '세계자연기금'(WWF)을 통해 블루웨일을 상징적으로 입양하고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감동을 선사했다.


한국 팬베이스 '올포지민'(ALLFORJIMIN_KOR)은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한달간 지민의 소속사 하이브 사옥 앞 택시승강장 광고를 진행했다. '박지민재팬'(PARKJIMINJAPAN)이 7월 19일 오사카 톤보리역 옥외 전광판 광고에서는 '뮤즈' 타이틀곡 '후'가 광고와 함께 송출되어 오가는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또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Barrio Chino 야외 전광판 광고에 이어 페루에서도 리마 대로변 대형전광판 광고를 진행했다. 더불어 러시아 팬베이스(RU_PJMs)는 호랑이 등의 대형 고양이과 동물들의 회복을 돕는 호스피스 Tiger House에 자선 기부금을 전달했다.


콜롬비아 팬베이스(PJiminColombia)는 Halluy Colombia의 [K-Heart Seniors: Aula Dorada] 프로그램에 기부, 이 기금은 노약자들의 종합적인 복지를 증진시키는 활동을 위해 전달될 키트를 제공하는데 쓰인다.


한편 19일(한국시간) '#지민_뮤즈_1주년축하해' 해시태그가 X(구 트위터)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고 이외에도 '#1YearWithWho', '#1YearWithMUSE', 'HEARTS WAITING FOR JIMIN' 등이 트렌딩 되어 지민의 'MUSE' 1주년을 기념한 축하와 사랑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