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새 디지털 싱글 'My Way'를 발매하며 일본 활동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템페스트는 23일 0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새 디지털 싱글 'My Way(마이 웨이)'를 발매했다.
'My Way'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ブサメンガチファイター)의 오프닝 테마로 삽입된 곡으로, 에너제틱한 기타와 파워풀한 록 사운드, 청량감 있는 보컬이 특징인 넘버다. '자신을 믿어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이 되어도 괜찮다'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추남 진성 파이터'에서 템페스트의 'My Way'가 공개됐고, 작품의 세계관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템페스트는 89초 버전의 TV사이즈 음원을 선발매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템페스트는 오는 24일과 26일, 각각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와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쇼케이스 'My Wa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My Way'의 첫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며, 템페스트는 에너제틱한 록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다채로운 셋리스트가 준비돼 있어 템페스트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템페스트의 일본 새 디지털 싱글 'My Way' 오피셜 비디오는 템페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