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6인조 재편 후 첫 컴백..드디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빅엔터테인먼트
/사진=빅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의 신보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퀸즈아이(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PRISM EP.01'(프리즘 에피소드.01)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멤버들은 청량함과 순수한 매력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힙한 매력을 더해 감각적인 콘셉트를 완성, 이번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퀸즈아이는 이번 컴백에서 6인조로 재편된 모습을 처음 보여주는 만큼, 과연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뜨겁다. 특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 합과 멤버들 각자의 독보적인 매력들이 담겨 있어 더욱 기대를 끌어모았다.


퀸즈아이가 과연 어떤 독창적인 그룹 색깔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할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퀸즈아이는 'PRISM EP.01'로 새롭게 도약을 시작하며 더 당찬 매력과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퀸즈아이가 오랜만에 돌아오는 만큼 티징 콘텐츠도 다채롭다. 퀸즈아이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비주얼 필름, 무드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로 먼저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퀸즈아이의 새 미니앨범 'PRISM EP.01'은 8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