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데뷔 첫 중화권 음악 시상식 'TIMA' 8월 출연 확정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사진제공=TIMA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사진제공=TIMA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 후 처음으로 중화권 음악 시상식에 출연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5일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TIMA 인터내셔널 뮤직 어워즈(TMElive International Music Awards)(이하 'TIMA')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출연 소식을 알렸다.


'TIMA'는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을 보유한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이 올해 신설한 음악 시상식으로, 오는 8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마카오 갤럭시 아레나(Galaxy Arena)에서 개최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TIMA' 첫날인 22일 참석해 현지 팬들과 만난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이 외에도 지난달 일본, 홍콩, 타이베이 등 다양한 국가에서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를 성료하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IMA' 무대에 오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전매특허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탄탄한 구성과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뷔 이래 첫 중화권 음악 시상식 출연인 만큼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며 관객들에게 글로벌 '슈퍼 루키' 수식어를 제대로 각인시킬 예정이다.


열기를 이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9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열리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에도 출연해 에너제틱한 무대로 시상식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7일 '2025 SBS 가요대전 서머(Summer)'에서 첫 공개한 '페인트 캔디(Paint Candy)'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투에잇, 오늘 데뷔합니다
아린 '눈부신 카리스마'
이민호 '눈빛만 봐도 멋짐'
윤경호 '여유로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해가 지지 않는 'K팝 제국'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