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봄? 봄! 앳하트 봄, 태연 'Blur' 커버 비디오 공개..차세대 완성형 보컬

발행:
문완식 기자
앳하트 봄 /사진제공=타이탄콘텐츠
앳하트 봄 /사진제공=타이탄콘텐츠

그룹 앳하트(AtHeart) 멤버 봄(BOME)이 '완성형 보컬' 면모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앳하트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봄이 부른 태연의 'Blur' 커버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봄은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섬세한 감정선을 노래했다. 특히, 봄은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성을 자신만의 부드럽지만 힘 있는 보컬로 시원하게 터뜨리며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을 보여줬다.

봄은 지난 5월 선공개한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을 통해 이미 완성형 보컬의 면모를 자랑한 바 있다. 여러 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봄의 목소리는 앳하트가 그려낼 이야기에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앳하트는 정식 데뷔에 앞서 보컬, 랩, 댄스 등 멤버별 실력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달구고 있다. 멤버들은 포지션의 경계를 깨부수며 멤버 전원이 올라운더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앳하트를 향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절대적이다. 앳하트가 세상을 향해 펼쳐낼 다양한 감정들을 음악과 스토리의 결합으로 그린 첫 번째 EP 'Plot Twist'의 뮤직 콜라주 필름은 가파른 상승세 속에 벌써 341만 뷰를 넘겼고, 앳하트가 지난 5월 발매한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의 뮤직 필름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앳하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본격 가요계 비상을 알린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멤버들은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서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며 K-팝씬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의 천사, 편히 쉬어" 애즈원 故이민 영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