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태권도복 재해석 'TEAM SKZ'..정규 4집 'KARMA' 새 콘셉트 포토 오픈

발행:
문완식 기자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우리 고유의 멋을 입은 새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정규 4집 'KARMA'(카르마)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전 세계 뮤직 리그 에이스로서 관중석에 앉아 최강자의 여유를 보여준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에는 직접 경기장 안으로 뛰어들어 만원 관중이 연호하는 주인공의 위엄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

8일 오후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두 번째 티저 사진에서 여덟 멤버는 경기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려한 컬러 조명이 쏟아지는 가운데 멤버들의 얼굴을 가깝게 촬영하거나 어안 렌즈를 활용하는 등 다채롭게 연출한 컷들이 보는 재미를 돋운다.


스트레이 키즈 방찬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특히 태권도복을 앨범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링이 시선을 붙잡는다. 컴백 트레일러에서 올림픽, 월드컵처럼 세계인의 축제를 스트레이 키즈식으로 새롭게 구축한 'KARMA SPORTS' 세계관을 선보인 스트레이 키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 태권도에서 영감을 얻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과 유니크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으로 '콘셉트 맛집 그룹' 진가를 발휘한다.

스트레이 키즈 리노
스트레이 키즈 승민

스트레이 키즈는 2년여 만의 정규 앨범 'KARMA'와 타이틀곡 'CEREMONY'(세리머니)로 2025년 가요계 가장 핫한 그룹임을 재입증한다.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6연속 1위라는 대기록 달성 이후 약 8개월 만이자 '자체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맞이하는 첫 컴백이 스트레이 키즈의 드높은 위상을 실감케 할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 창빈
스트레이 키즈 한

신보에는 타이틀곡 'CEREMONY'를 필두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업한 총 11곡이 빼곡히 수록됐다. 8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나의 천사, 편히 쉬어" 애즈원 故이민 영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