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BTS·블랙핑크·NCT127, 최고 히트곡 경쟁..오늘(11일) 스타폴 투표 시작

발행:
수정:
허지형 기자
(위쪽부터)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NCT 127 /사진=스타뉴스
(위쪽부터)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NCT 127 /사진=스타뉴스

K팝 3세대 아이돌 그룹들이 '최고 히트곡' 타이틀을 두고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다.


모바일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앱 스타폴(STARPOLL)에서는 11일부터 오전 9시부터 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3세대 아이돌 최고 히트곡은?'이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가 진행된다.


이번 설문은 스타뉴스 창간 21주년을 기념해 열린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16일 오후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데뷔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7.16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세븐틴(Seventeen)/ 2024.04.29 /사진=임성균
트와이스가 202년 10월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된 '제8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후보곡 명단에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 몬스타엑스 '슛 아웃(Shoot Out)', 세븐틴 '아주 나이스(아주 NICE)', 블랙핑크 '뚜두뚜두(DDU-DU DDU-DU)', 트와이스 '치어업(CHEER UP)', 레드벨벳 '빨간 맛(Red Flavor)',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Rough)', NCT 127 '영웅(英雄; Kick It)' 등이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BTS)을 필두로 블랙핑크, 세븐틴, 트와이스,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NCT 등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글로벌 K-팝 열풍을 선도해왔다. 이들은 각기 다른 음악적 색깔과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과연 이들 중 어떤 팀이 '최고의 히트곡' 타이틀을 거머쥘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걸그룹 레드벨벳이 202년 8월 20일 오후 경기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에서 인사하고 있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2020년 11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스타폴은 뉴스, 커뮤니티, 공연 정보 등 최애 스타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 종합 콘텐츠 서비스다. 팬들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팬덤 놀이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악마가 이사왔다' 이상근 감독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BTS→TXT→CORTIS 빅히트 6년만 新보이그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