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발리 올로케 촬영..NCT WISH, '서머킹' 노리는 '서프' 발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서머송 '서프(Surf)'로 돌아온다.


NCT WISH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의 선공개곡 '서프'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서프'는 펑키하고 청량한 하이브리드 댄스 팝 곡이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 맑고 투명한 보컬이 무더위를 날릴 듯한 짜릿한 에너지를 전하며, 파도를 가르며 질주하는 듯한 청춘의 설렘과 자유로운 마음을 서핑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는 듣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핑을 할 줄 모르는 서핑 동아리 부원들의 우당탕탕 전지훈련 이야기를 담았다. '서프'의 시원한 여름 감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발리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만큼, 푸른 자연 속 NCT WISH의 싱그럽고 경쾌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NCT WISH는 12일 오후 6시 20분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서프' 발매 기념 채팅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신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나눌 예정이며, 오후 8시에는 유튜브 NCT WISH 채널 및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위시고 서프부 여름 전지훈련' 방송을 개최하고 특별한 추억을 함께 만든다.


NCT WISH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컬러'는 9월 1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곡과 선공개곡 '서프'를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실사판 요정!'
가을에 만나는 따뜻한 영화 '만남의 집'
하늘무대 오른 '개그맨' 故 전유성
염혜란 '넘치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전유성, 너무 빨리 가셨다" 이홍렬 오열→유재석·이수만·문체부 거장부터 후배까지 '추모 행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