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직뱅크' 김연자, '쑥덕쿵 Remix'로 '서머퀸' 등극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KBS
/사진=KBS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가수 김연자가 안방에 신나는 흥을 전달했다.


김연자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리믹스 싱글 '쑥덕쿵 Remix'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연자는 화려한 의상으로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가요계의 전설 한류의 여왕의 역대급 무대 매너가 K-POP 팬들의 눈과 귀까지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김연자의 파워풀한 라이브가 시청자들의 귀를 뻥 뚫리게 했다. 김연자는 활기찬 '쑥덕쿵 Remix'의 분위기에 맞춰 시원시원한 보컬과 성량은 물론, 재치 있는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쑥덕쿵 Remix'는 김연자가 지난 2019년 발매한 '김연자 New & Best Collection Album(뉴 & 베스트 컬렉션 앨범)'의 수록곡 '쑥덕쿵'을 EDM 및 디스코 요소로 재해석한 리믹스 트랙이다. 전자 비트와 하우스 톤으로 기존 트로트와 또 다른 장르의 맛을 전한다.


김연자는 지난 15일 '쑥덕쿵 Remix' 발매 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전 세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연자는 올 여름 영탁과 함께한 '주시고 (Juicy Go)'에 이어 '쑥덕쿵 Remix'까지 발매하며 레전드 서머퀸으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각종 공연과 음악 예능을 통해 현재진행형 레전드의 매력을 전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타니 기다려' 손흥민, LA 다저스 시구 연습 공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