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예준, 오늘(24일) '나에게 그대만이' 리메이크 음원 발매..'애틋한 순정'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HNS HQ
/사진=HNS HQ

가수 이예준이 '나에게 그대만이'로 애틋한 순정을 노래한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예준이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 그대만이'가 발매된다.


'나에게 그대만이'는 지난 2009년 발매된 유해준의 대표 발라드 히트곡을 원곡으로 한다. 마음을 어루만지는 이예준의 섬세한 목소리와 깊이 있는 가창력이 오랜 명곡과 만나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울림을 전한다.


특히 이예준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곡이 진행될수록 감정을 폭넓게 끌어올리며 한 사람만을 향한 순정을 노래한다. 따뜻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와 은은한 나일론 기타, 피아노 선율은 이예준의 애틋한 보컬과 어우러져 짙은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예준은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정평이 난 무결점 보컬리스트다. '미친 소리',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다시 만날까 봐' 등 대표곡으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어왔다.


올해는 보컬 그룹 바이브(VIBE) 멤버이자 프로듀서 윤민수와 함께 이별 3부작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듀엣곡 '등대',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발매했으며, 리메이크 음원 '미인(美人)', 프로젝트 그룹 손이지유로 발매한 신곡 'Take My Hand(널 위한 노래)'로도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자극했다.


음악 활동과 더불어 이예준은 최근 프로야구 시구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예준의 리메이크 신곡 '나에게 그대만이'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 첫 EP 앨범 발매 쇼케이스
'버터플라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트로트판 '케데헌' 나올까..매기 강 감독 "관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드디어 MLS 데뷔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