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엑소 찬열, 떼창 터졌다..'신곡 5곡' 무료 오프라인 무대로 공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찬열이 무료 오프라인 이벤트로 관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해 화제다.


찬열은 8월 27~28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무신사 개러지에서 개최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CHANYEOL [Upside Down] THE STAGE'(찬열 [업사이드 다운] 더 스테이지)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에서 찬열은 밴드 세션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꾸몄으며, 타이틀 곡 'Upside Down' 포함 'Back & Forth'(백 앤 포스), 'Ocean Drive'(오션 드라이브), 'High & Dry'(하이 앤 드라이), '123 Dance'(원투쓰리 댄스) 등 앨범 발표곡 중 5곡을 무대로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준비된 이벤트인 만큼, 찬열은 현장에서 무대에 이어 즉석 Q&A와 소소한 일상 토크로 친근하게 소통함은 물론, 앨범 수록곡 뿐만 아니라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Creep'(크립), 'Butter-Fly'(버터플라이) 등 깜짝 무대도 선사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탠딩 형태로 관람하던 관객들은 큰 목소리로 노래를 같이 부르고 찬열의 이야기에 열정적인 리액션을 보였으며, 이에 찬열은 "서로의 열기와 에너지가 바로 전해지는 곳에서 라이브를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도 같이 노래 부르며 즐기는 자리를 많이 만들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찬열은 8월 31일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20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솔로 데뷔 1주년 기념 공연 'CHANYEOL [Upside Down : Sound Stage]'(찬열 [업사이드 다운 : 사운드 스테이지])를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