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폴킴, 日 진출 선언..29일 '너를 만나' 번안곡 발표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켄버스
/사진제공=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켄버스

'감성 보컬' 가수 폴킴이 일본 진출을 선언했다.


폴킴은 29일 일본어 싱글 '君に会い (Me After You)'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오는 9월 1일에는 일본 도쿄 TIAT SKY HALL에서 현지 첫 쇼케이스도 펼친다. 좌석은 이미 전석 매진으로, 폴킴의 일본 진출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반영한다.


'君に会い (Me After You)'는 폴킴의 대표곡 중 하나인 '너를 만나'의 번안곡이다. 2018년 발표한 메가히트 곡이자,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는 곡이기도 하다. 담담하고 잔잔한 폴킴의 저음과 피아노 선율이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이다. 국내 음악 플랫폼 멜론에서는 20년 간 가장 많이 플레이리스트에 담긴 곡 톱5에 포함된 바 있다.


싱글 커버와 뮤직비디오에는 한일 양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겸 모델 미요시 아야카가 출연한다. 뮤직비디오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먼저 선보이고, 당일 오후 9시 유튜브를 통해 정식 공개된다.


폴킴은 "드디어 이 날이 왔다. 오랫동안 바라던 일본 첫 싱글을 드디어 발매하게 됐다. 그리고 이 곡으로 시작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더 멋진 음악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청담동에 나타난 ★
수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주사 이모', 키·박나래 저격?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