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다니엘, 뉴저지 공연 당일 돌연 취소 "예기치 못한 운영 문제"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진행된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23 /사진=김창현
가수 강다니엘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홀에서 진행된 '2023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23 /사진=김창현

가수 강다니엘의 미국 뉴저지 콘서트가 당일 돌연 취소됐다.


강다니엘 소속사 에이라 측은 7일 공식 계정을 통해 "무엇보다 오늘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며 현장을 찾아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당초 지난 6일 단독 콘서트 '엑트: 뉴 에피소드 인 뉴저지 시티, NJ('ACT:NEW EPISODE' IN JERSEY CITY, NJ)'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당일 돌연 취소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와 저희 모두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현지 시스템의 준비 미비와 예기치 못한 운영상의 문제로 인해 안전하고 완성도 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지막 순간까지 현지 측과 논의했지만, 불완전한 환경 속에서 공연을 강행하는 것은 팬 여러분께 더 큰 실례가 될 수 있어, 부득이하게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실망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9월부터 워싱턴, 뉴욕 등 미국 주요 12개 도시를 경유하는 대규모 미국 투어를 시작했다. 이후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투어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외모 병X처럼 만들어놔, 성형 내 돈으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현진 시리즈 성사'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