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화 앤디, 왜 이렇게 후덕해졌어? ♥이은주와 결혼+엔터 차리더니.."요즘 술자리 多"[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앤디 /사진=김동완 SNS
앤디 /사진=김동완 SNS

그룹 신화 앤디가 후덕해진 근황을 전했다.


김동완은 지난 9일 자신의 계정에 "대표 되더니 많이 건방져진 앤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사진=김동완 SNS

김동완은 최근 앤디와 만난 짧은 영상을 공개한 것. 김동완은 지난 8월 24일 앤디에게 "잘 지내냐. 꿈에 너 나와서"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앤디는 "갑자기? 난 열심히 준비 중이다. 드라마 끝나서 쉬고 있냐"라고 답장했다.


앤디는 이후 김동완에게 "뭔 일 없냐. 꿈에 형이 나왔다"고 했고, 김동완은 "얼른 보자. 왜 서로 꿈꾸냐"라며 두 사람이 오랜만에 만난 모습이 전해졌다.


김동완은 앤디의 사무실을 찾아가 "TV 진짜 좋다"라며 앤디를 놀렸고, 앤디는 귀찮아하면서도 김동완과의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사진=김동완 SNS

김동완은 식당에서 앤디와 식사를 마친 후 "'으쌰으쌰' 한 번만 춰달라"라고 끊임없이 앤디를 놀리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속 앤디가 과거에 비해 후덕해진 모습을 보이자 팬들은 "앤디형, 왤케 행복해졌냐"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요즘 술자리가 좀 많다더라"라고 전했다.


앤디는 지난해 5월 앤유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앤유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제작 및 신인배우 발굴까지 다양한 매니지먼트에 나설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대기록' 홍명보호, 멕시코전 무승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