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데이브레이크 이원석X김이나, JTBC '최강야구' OST 'Breakers' 협업

발행:
김수진 기자
데이브레이크 이원석X김이나/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데이브레이크 이원석X김이나/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 멤버 이원석과 작사가 김이나가 3년 연속 의기투합한다.


이원석과 김이나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의 2025 시즌 OST 'Breakers'를 발매했다.


'최강야구'는 은퇴한 프로 출신 선수들이 한 팀을 꾸려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이다.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의 합류로 매 시즌 야구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원석과 김이나가 참여한 OST 'Breakers'는 새로운 역사를 향해 그라운드로 돌아온 '브레이커스'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질주하는 멜로디 위로 이원석의 파워풀한 보컬과 김이나의 시원한 감성이 더해져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원석과 김이나는 앞서 '최강야구'의 2023과 2024 시즌에도 OST 작업을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두 사람의 세 번째 협업으로 완성된 'Breakers'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치솟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원석과 김이나는 'Breakers'의 공동 작사에 참여했고, 이원석은 프로듀서 황현과 함께 작곡에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