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TWS, 오늘(24일) 미니 4집 선공개곡 퍼포먼스 최초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사진=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그룹 TWS(투어스)가 신보 선공개곡의 퍼포먼스 풀버전을 최초 공개한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24일 오후 11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미니 4집 'play hard'의 선공개곡 'Head Shoulders Knees Toes'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퍼포먼스 영상을 기다려 온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스튜디오 춤 오리지널'에 집중될 전망이다. 지난 22일 공개된 'Head Shoulders Knees Toes' 뮤직비디오는 다인원 댄서가 어우러진 규모감 있는 군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힘을 쏟아낸 TWS의 열정 등으로 주목받았다. 팬들은 뮤직비디오에 일부 공개된 하이라이트만으로도 강렬한 에너지를 느끼며 이번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키웠다.


지난 23일 공된 '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티저는 그 기대감을 충족시킬 '보법이 다른 무대'를 예고했다. 영상은 댄서들에게 둘러싸인 멤버들의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들 모습에서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는 각오가 느껴진다.

TWS는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Head Shoulders Knees Toes'는 'TWS에게 한계란 없다'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운 곡"이라며 "'우리가 무대를 찢어버리겠다'라는 각오로 준비했다. 여섯 멤버의 에너지, 그리고 함께하기에 나올 수 있는 악과 깡이 감상 포인트"라고 말했다.


한편 TWS의 미니 4집 'play hard'는 10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명은 '젊음과 열정을 모두 던져 전력으로 임하자'는 의미로, 선공개곡 'Head Shoulders Knees Toes'는 신보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힙합 트랙이다.


이들은 오는 27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녹지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하이! 입실렌티 for Alumni' 축제에 참가한다. 다음 날인 28일에는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K-팝 뮤직 페스티벌 'ATA 페스티벌 2025' 무대에 올라 '5세대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공연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올 추석, 니가 해라 '보스'
이병헌 '완벽한 카리스마'
'퍼스트레이디 기대하세요'
'신인감독 김연경' 언더에서 원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경쟁 도입한 부국제, 빛나는 격론의 장[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덕분에' LA FC 위상이 달라졌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