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딘딘, 오는 11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26일 티켓 오픈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딘딘(DINDIN)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딘딘은 오는 11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딘딘 소극장 콘서트 : 만추(晩秋)'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가을을 맞이해 개최되는 만큼, 무르익은 감성이 돋보이는 세트리스트로 채워질 전망이다. 딘딘은 보컬부터 랩까지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펼쳐 온 딘딘은 올해에도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음악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설레는 봄기운을 담은 '낮, 술'과 문차일드의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태양은 가득히'로 리스너들에게 에너지를 전했다.


이뿐만 아니라 딘딘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재조명하며 눈도장 찍은 것은 물론, 재론칭한 유튜브 채널 '제철임철'로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며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음악을 비롯해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딘딘. 콘서트로 뜨거운 기세를 이어가며 맹활약에 박차를 가할 그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딘딘의 '딘딘 소극장 콘서트 : 만추(晩秋)'는 2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인감독 김연경, 벌써 종영해요'
쿠팡플레이 기대작 'UDT : 우리 동네 특공대'
르세라핌 '도쿄돔 공연 기대하세요!'
BTS 뷔 '멀리서도 빛나는 존재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남극 간 멤버'는 하니..면담 불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기적의 무승부 '한일전 1무 1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