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호, 드디어 베일 벗은 '신드롬'..3일 선공개→31일 정규앨범 발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올가을 가요계를 뒤흔들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일 '신드롬'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으며, 3일에는 선공개곡 음원이 발매돼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원호의 무르익은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는 네 가지 버전으로 다채롭게 공개돼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앨범 스포일러 또한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돼 '신드롬'이 품고 있는 무드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27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앨범 발매 이틀 전인 29일에는 '신드롬'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원호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원호는 지난 6월 '신드롬'의 대서사를 알리는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를 발표, 더 짙어진 감성과 섹시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았다. 이어 2025 월드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통해 7월 라틴아메리카, 9월 유럽까지 전 세계 14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 만났다.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신드롬'으로 가요계에 귀환하는 원호는 독보적인 정체성과 진화한 음악성을 동시에 증명한다. 쉴 틈 없는 글로벌 활약을 통해 탄탄하게 다진 경험치를 바탕으로 무대 위 모든 것을 쏟아부어 '퍼포먼스 대가' 진가를 제대로 확인시킬 예정이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31일 0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과몰입 유발 '환승연애 4' 시작합니다
2025 MTN GAA 개최
윤아 '예쁜미소의 연셰프!'
이즈나 '미니2집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