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BAE173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스포일러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2일 오후 6시, BAE173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NEW CHAPTER : DESEAR'의 타이틀곡 'Turned Up'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이번 영상은 타이틀곡 'Turned Up'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어 곡의 분위기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Turned Up'은 멤버 빛과 영서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에너제틱한 비트, 희망적인 메시지가 특징이다.
앞서 BAE173은 트랙리스트를 통해 'Turned Up'을 포함한 총 8곡 수록을 알렸고, 팬송 'BAE(Before Anyone Else)'에는 멤버 무진과 빛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 'NEW CHAPTER : DESEAR'는 '바라다, 희망하다'라는 뜻처럼 진심이 담긴 메시지를 통해 BAE173의 또 다른 성장과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BAE173의 첫 정규 앨범 'NEW CHAPTER : DESEAR'는 오는 14일 음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3일 실물 앨범으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