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앨범 '찬란(燦爛)'의 랜덤 미션 3을 공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찬원은 14일 오후 6시 공식 소셜 미디어와 팬카페에 정규 2집 앨범 '찬란(燦爛)'의 랜덤 미션 3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첫 번째 미션지 뽑기에서는 '꽝'이 나왔고 음악방송 기간 내 숏폼 챌린지 1개 찍기가 나왔다.
이찬원은 이내 "잠깐만! 솔직히 얘기해요 이거 다 꽝 넣었죠?"라며 의심의 눈초리로 스태프를 바라봤고, 스태프는 한 장 더 뽑을 것을 권했다. 이찬원은 "예?"라며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한 장을 더 뽑았다. 미션지에는 '찬원을 찾아라 사진 속 찬원 5명을 10초 안에 찾아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이찬원은 스태브가 건넨 태블릿으로 어린아이와 같은 천진한 미소를 띠며 숨은 찬원을 찾기 시작했다. 집중해서 찾았지만 2개 밖에 못찾은 이찬원은 바로 "어? 2명 말고 어딨어?"라며 어리둥절해 했다.
이찬원은 추가 시간까지 20초 안에도 4명만 찾은채 시간을 초과했다. 이찬원은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찬원 찾기에 성공했다.
이찬원은 "이 다섯 명이 다예요, 아님 더 있어요?"라고 물었고 스태프가 "네 5명이 다예요"라고 하자, "그럼 나 찾았네"라며 당당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최종적으로 숏폼 챌린지 2개 촬영이 확정됐고,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감사의 인사로 랜덤 미션을 마무리했다.
한편 작곡가 조영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 달란트, 이규형이 참여한 이찬원의 정규 2집 '찬란(燦爛)'은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