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보이즈, 11월 첫 중국 팬미팅 개최..청두 스타트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사진제공=원헌드레드
그룹 더보이즈/사진제공=원헌드레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중국 팬들과 만남을 본격화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가 오는 11월 22일 중국 청두에서 'THE BOYZ CHINA FANMEETING in Chengdu(더보이즈 차이나 팬미팅 인 청두)'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더보이즈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중국 팬미팅으로, 청두를 시작으로 더 많은 중국 지역의 팬들과 만남을 목표로 한다. 또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기 위해 다채로운 구성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준비하며 팬미팅을 알차게 채울 것으로 보인다.


더보이즈는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비(THE B, 공식 팬클럽명)가 뭘 좋아할지, 뭘 더 같이할 수 있을지 진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여러분들은 그저 저희 매력에 아주 푹 빠질 준비만 하시면 됩니다!"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올해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와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 등 다양한 음반은 물론, 지난 8월 서울 KSPO돔을 시작으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해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방송 및 예능, 유튜브, 자체 콘텐츠, 각종 페스티벌 등 활동 범위를 넓혀 많은 대중 및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여기에 이번 중국 팬미팅까지 더해지며 상·하반기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갈 더보이즈는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나는 뜻깊은 시간을 통해 한층 더 특별한 연말을 채워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의 공연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