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중국 전역 150여개 대형 스크린 장악..'초대형 이벤트'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BTS)의 생일(10월 13일)을 맞아 중국 팬들이 초대형 프로젝트로 생일을 축하했다.


지민의 중국 팬들은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전역 30개 성급 행정구역의 63개 도시, 90곳의 쇼핑몰에서 총 150여 개의 대형 스크린에 생일 축하 광고를 송출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중국 전역을 아우르는 이번 프로젝트는 63개 도시, 90곳의 대형 쇼핑몰의 옥외 스크린부터 실내 스크린까지 곳곳에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송출하기 위해 지난 4개월간 마음을 담아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특히 상하이와 텐진에 위치한 쇼핑몰의 옥외 3D 대형 스크린을 가득 채운 지민의 광고가 압권으로 많은 현지 팬들이 참여한 '2025 Birthday 박지민 팬 전원 오프라인 생일 응원 특별기획 - Invincible Love'은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한편 지민의 중국 팬덤 지민바차이나 또한 앞서 푸틴성(Futian)의 랜드마크인 IFC(International FinancialCenter)에서 118미터 거대 스크린 광고와 홍대, 용산 등 한국에서도 화려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중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또다시 운명의 시간..뉴진스와 민희진, 오케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