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햄스터상 아이돌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최고의 비주얼과 함께 사랑스러움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9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팬앤스타(Fannstar)에서 진행된 테마 랭킹 설문조사 '사랑스러운 햄스터상 아이돌은?' 에서 1위에 올랐다. 진은 총 1197만 4616표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고 미남 1위, 연예인 실물 1위로 뽑히는 월드와이드 핸섬 진은 조각 같은 외모는 물론 귀여운 매력으로도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햄스터는 수많은 진의 별명 중 하나로 맑고 큰 눈동자가 사랑스러운 햄스터와 닮았다는 평이다.




진은 압도적인 인기로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각종 투표에서도 1위를 휩쓸고 있다. 최근에도 마이원픽 '전생에 공주님, 왕자님이었을 것 같은 스타' 1위, 아이돌차트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1위, 포브스 코리아 '포브스 선정, 구매 욕구 높이는 CF천재 아이돌은?' 1위 등을 차지하며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최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지난 6월 28일부터 8월 10일(현지 시간)까지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친 첫 단독 팬 콘서트이자 첫 솔로 월드투어인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로 '폴스타가 선정한 글로벌 콘서트 투어 Top 20', '빌보드 톱 투어 월간 차트' 등에서 아시아 솔로 최고 신기록을 세운 진은 팬들의 쇄도하는 요청에 응하며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RUNSEOKJIN_EP.TOUR_ENCORE'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진이 첫 솔로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앙코르 공연은 기존 공연보다 30분이나 늘어난 러닝 타임 등 소문난 팬 사랑꾼 진의 면모가 드러났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현빈 '압도적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역대급 금액에도 빨간줄 피하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U-23 대참사' 이민성 감독 거취 '기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