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12월 12일~14일 단독 콘서트 'URDINGAR' 개최

발행:
문완식 기자
이승윤 단독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마름모
이승윤 단독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마름모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승윤은 오는 12월 12~14일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LEE SEUNG YOON CONCERT 'URDINGAR''(이하 'URDINGAR')를 열고 관객들과 만난다.


'URDINGAR'는 이승윤이 올해 각종 국내외 페스티벌에서 보여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가져와, 관객들에게 그때 그 열광적인 순간들을 다시 한번 선보이겠다는 마음가짐을 담고 있는 공연이다. 그곳이 어딘가가 되었든 힘차게 관객들과 놀고 싶은 이승윤의 의지가 보이는 만큼, 올해 국내 페스티벌을 통해 검증된 '공연 강자'의 면모를 연말 단독 콘서트에서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국내 밴드씬 부흥을 이끄는 주력인 이승윤은 매 무대 다채로운 감성을 아우르는 밀도 높은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로 세대 및 장르 대통합에 앞장섰다. 이에 힘입어 이승윤은 '제22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 최우수 록 노래, 최우수 모던록 노래 부문 3관왕에 오르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한국대중음악상' 사상 최초로 두 개 장르 부문에서 동시 수상한 건 이승윤이 최초다.


뿐만 아니라 이승윤은 올해 국내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했으며, 국내를 넘어 '로드 투 부락 타이베이', '컬러스 오브 오스트라바 2025', '리퍼반 페스티벌 2025', '2025 K-인디 온 페스티벌' 등 대만, 체코, 독일, 일본에 이르기까지 음악적 위상과 존재감을 널리 떨치며 추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이승윤의 연말 단독 콘서트 'URDINGAR'는 오는 12월 12~14일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일우 '엄마를 버리러 갑니다, 사랑해 주세요'
쌀쌀한 날씨에 찾아온 여름 사랑이야기 '마지막 썸머'
지난 해 청룡영화상 수상자들의 핸드프린팅
BTS 뷔 '눈빛에 심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불꽃야구' vs '최강야구'..화해할 생각 없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MLB 월드시리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