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트와이스 모모, 'JYP·현빈♥손예진 마을'로 이사..구리 빌라 43억 전액 현금 매입[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그룹 트와이스 모모  /사진=임성균
그룹 트와이스 모모 /사진=임성균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마을의 한 고급주택을 약 43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 배우 한소희, 나나와 이웃이 됐다.


31일 법원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일본 국적인 모모는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소재 고급빌라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221㎡(이하 전용면적)을 지난 23일 42억7000만원에 매수하는 계약을 맺었다.


모모는 이날 잔금까지 치르고 소유권이전등기를 마쳤다. 별도의 근저당권이 설정되어 있지 않아 전액 현금으로 대금을 납부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아르카디아 시그니처는 지난 2023년 5월 준공된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 전원주택형 고급빌라다. 이 주택은 아치울마을 내에서도 손꼽히는 고급주택으로 전체 가구수가 8가구 뿐이며, 일반 6가구, 펜트하우스 2가구로 조성됐다. 이 주택은 보안이 잘 갖춰져 있어 유명인사들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모모가 분양받은 아르카디아 시그니처의 내추럴 테라스 타입은 방 3개, 서재 1개, 욕실 3개를 갖추고 있고 개인 정원이 마련돼 있다.


앞서 배우 한소희도 지난해 8월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203㎡ 듀플렉스 펜트하우스를 52억4000만원에 분양받았다. 당시 한소희는 약 10억원가량을 시중은행에 빌려 아르카디아 시그니처를 매수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인 배우 나나도 올해 3월 221㎡를 약 27억원을 대출받아 42억원에 매입했다.


아치울마을은 소설가 고(故) 박완서, 화가 이성자, 판화가 최지숙 등 예술인들이 많이 거주하다가 최근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이사왔고 배우 오연서, 가수 박진영,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 등도 이 마을에 이사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강야구'vs'불꽃야구' 화해 거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