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리센느의 달콤한 속삭임..선공개곡 'Heart Drop' MV 티저 공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더뮤즈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더뮤즈엔터테인먼트

그룹 리센느(RESCENE)가 선공개곡 'Heart Drop'으로 달콤한 속삭임을 전한다.


지난 4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 선공개곡 'Heart Drop'(하트 드롭)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리센느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리센느는 5인 5색 빛나는 비주얼로 바람을 느끼며 정면을 응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 'We can make your heart drop'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선공개곡 'Heart Drop'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 서서히 향기에 이끌려 스며들게 만드는, 리센느의 달콤한 속삭임을 담은 곡이다. 몽환적인 트랙 위로 부드럽게 번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미니 3집 'lip bomb'은 우리의 입술에 바른 베리 향 립밤처럼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고, 노래로 리센느의 향기를 널리 퍼뜨리겠다는 뜻을 담아 입술을 통해 전해지는 음악과 감정으로 리스너에게 하루를 달콤하게 물들이는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리센느는 오는 5일 선공개곡 'Heart Dr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사생활 루머' 이이경, '놀면 뭐하니?' 결국 하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