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윤민수, 이혼하고 이별 노래 부른다..'바래다주는 길' 3부작 완성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와일드무브, HNS HQ
/사진=와일드무브, HNS HQ
/사진=와일드무브, HNS HQ


가수 윤민수와 이예준이 '바래다주는 길'로 연말 감성을 자극한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오는 11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별 3부작의 마지막 세 번째 신곡 '바래다주는 길'을 발매한다.


올해 5월 '등대', 7월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성공적으로 발매한 윤민수, 이예준은 이번 '바래다주는 길'을 통해 이별 듀엣 3부작을 완성한다.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된 3부작은 한 편의 연작 같은 서사와 클라이맥스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바래다주는 길'은 지난 2006년 발매된 바이브(VIBE)의 정규 3집 'Re-Feel(리-필)' 수록곡을 남녀 듀엣 구성으로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원곡자이기도 한 윤민수는 여성 보컬 이예준과 새로운 하모니를 맞춰 '바래다주는 길'이 지닌 감정선의 폭을 한층 넓히고자 했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K-이별 발라드계를 대표하는 남녀 보컬리스트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예준이 데뷔 초 '여자 윤민수'라고 불리기도 했을 정도로 닮아 있는 두 사람의 감성이 이번 이별 듀엣 3부작에서 정점을 찍으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윤민수, 이예준이 준비한 세 번째 신곡 '바래다주는 길'의 역대급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윤민수는 가수이자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예준은 음원 활동과 더불어 오는 22일과 23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5 단독 콘서트 'Ye'scene(예스 씬)'을 개최한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세 번째 신곡 '바래다주는 길'은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