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우즈, 세번째 싱글 '플레이 볼' 발매..'워터밤'서 깜짝 스포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4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Play Ball)'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11월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한 흑백 톤의 티저에는 멤버들의 사인, 번호가 적힌 야구 모자가 담겨 나우즈가 펼쳐나갈 또 다른 이야기를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이름은 '플레이 볼'이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뜻처럼 나우즈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그룹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세상에 선보인다.


이들은 지난 8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워터밤 마카오 2025'(WATERBOMB MACAO 2025)에 출격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프로블럼 차일드(Problem Child) (문제아)'로 포문을 연 나우즈는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YUQI))', '에버글로우(EVERGLOW)' 등 다채로운 무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나우즈는 오는 26일 발매하는 새 싱글의 타이틀곡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분가량 공개된 무대에서 나우즈는 흥겨운 사운드와 하이엔드급 안무로 이목을 모았다. 멤버들은 무대 직후 "다음 앨범 많이 기대해 달라"며 컴백을 예고했다.


올해 리브랜딩을 거쳐 첫 미니 앨범 '이그네이션(IGNITION)'으로 정체성을 구축한 나우즈는 앞서 'ONE STAGE'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며 무대를 향한 열망을 전했다. 성장을 거듭하며 '잘파 대표 루키'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나우즈는 신보 '플레이 볼'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할 예정이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플레이 볼'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AM8IC '핑크빛 다크 판타지'
전소니 '압도적인 미모'
'다음생은 없는 미녀 찐친들'
트레저 요시 '언제나 멋진남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