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완성형 아이돌의 정석'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89주 연속 1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에서 주간랭킹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 11월 1주차(11월 2일~11월 9일) 투표에서 969만 9391개의 하트를 얻어 정상을 지켰다.


이로써 진은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올해 11월 1주차까지 무려 89주 연속 주간랭킹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변함없는 팬덤 파워를 입증했다.



진은 주간랭킹 뿐만 아니라 마이원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투표 부문에서도 우승을 휩쓸며 '절대 강자'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진은 지난 10월 'K-POP 개인부문 월간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22개월 연속 1위를 달성했고, '9월 원픽차트 K-POP(Solo)'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18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혼문 지켜주는 실력파 아티스트', '센스 있는 똑쟁이 스타', '전생에 공주님·왕자님이었을 것 같은 스타', '광고 모델 대세 스타' 등 다채로운 테마 투표에서도 잇따라 1위에 오르며 폭넓은 매력으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특히 '광고 모델 대세 스타' 1위 리워드로, 진의 전광판 광고가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 건대입구역 파노라마 3면 전광판에서 송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진의 솔로 미니 앨범 'Echo'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지난 10월 26일(한국 시간), 6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는 2025년 K팝 최초이자 가장 빠른 기록이다. 11월 12일 현재 기준 6억 34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진은 음원 성과뿐 아니라 무대위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진은 10월 31일~11월 1일 인천 미추홀구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RUNSEOKJIN_EP.TOUR_ENCORE'를 개최하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지난 6월부터 이어진 솔로 월드투어 '달려라 석진 투어'(#RUNSEOKJIN_EP.TOUR)의 앙코르 무대로, 진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팬 참여형 콘셉트로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89주 연속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진은, 변함없는 팬 사랑 속에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영감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클로즈유어아이즈 '압도적인 컴백무대'
황보름별-김요한 '공대생 vs 인플루언서'
AM8IC '핑크빛 다크 판타지'
전소니 '압도적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드디어 침묵 깼다 "뉴진스 주장 기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류지현호, 체코에 2연승 '이제 한일전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