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음색 여신의 귀환..헤이즈, 27일 미니 10집 발매→12월 단콘 개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가수 헤이즈(Heize)가 깊어진 감성으로 컴백한다.


헤이즈는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LOVE VIRUS Pt.1(러브 바이러스 파트 원)'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길거리에서 홀로 이어폰을 꽂고 음악에 몰입한 헤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신곡 음원 일부와 새 앨범 타이틀, '2025.11.27 6PM KST' 발매 일자가 베일을 벗으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앨범은 헤이즈가 아홉 번째 미니앨범 'FALLIN'(폴린)'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헤이즈 특유의 서정적이면서도 쓸쓸한 정서를 고스란히 그려내 올겨울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어루만질 전망이다.


앞서 헤이즈는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Heize Concert [Heize City : LOVE VIRUS](2025 헤이즈 콘서트 [헤이즈 시티 : 러브 바이러스])' 개최를 확정,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한 해의 끝자락을 포근하게 물들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 앨범 발매와 콘서트 개최 소식을 잇따라 전하며 팬들과 따뜻한 연말을 예고한 헤이즈. 독보적인 감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녹여낸 음악으로 진한 공감과 위로를 전해온 헤이즈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헤이즈의 열 번째 미니앨범 'LOVE VIRUS Pt.1'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수현 측 "故 김새론 유족, 사실상 범죄 시인" 주장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 한일전' 류지현호, 도쿄돔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