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클로즈 유어 아이즈, 2026 시즌 그리팅..'풋풋+청량' 마린룩+불꽃놀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첫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2026 시즌 그리팅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포스터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소년미를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맑은 하늘 아래 배 위에서 마린룩을 맞춰 입은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화사한 비주얼과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 환한 미소가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두 번째 포스터는 불꽃놀이 콘셉트로, 어둠 속에 터진 화려한 폭죽과 그 아래 어깨동무를 한 채 화면을 바라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담겼다. 훈훈한 비주얼과 현실 남친 같은 매력이 글로벌 팬들에게 달콤한 설렘을 안기며 첫 시즌 그리팅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풋풋한 매력의 문학 소년부터 유쾌한 소년미와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팬심을 사로잡아 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 그리팅을 통해 청춘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을 선보여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증명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2026년 시즌 그리팅은 오는 2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3집 '블랙아웃(blackout)'으로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57만 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와 '하프 밀리언셀러'(단일 앨범 50만 장 이상 판매)를 동시에 달성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언제나 러블리 천사'
베이비몬스터 '언제나 힙한 베몬!'
트와이스 '가오슝 콘서트 출발!'
송강 '언제나 만찢남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이경 저격 후..'슈돌' 침묵·'놀뭐' 강제 하차 인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아쉽다! 손흥민' LA FC, MLS컵 탈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