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지민과 정국이 디즈니V플러스 여행 리얼리티쇼 '이게 맞아?! 시즌2'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엘르 재팬 화보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 26일 엘르 재팬은 BTS 멤버 지민과 정국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두 멤버가 2022년 그룹 활동 중단 이후 처음으로 함께한 매거진 촬영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아티스트는 조화로운 블랙 앙상블을 입고 등장했다. 정국은 화이트 탱크톱 위에 블랙 재킷을 걸치고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했으며 긴 검은 머리를 유지했다. 지민은 화이트 탱크톱 위에 오버사이즈 블랙 셔츠와 블랙 와이드 팬츠를 착용했으며 금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엘르 재팬은 화보와 함께 유튜브 채널(@ellejapan)에 두 멤버의 9분 분량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화보 공개 직후 소셜미디어는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가득 찼다. 한 팬은 "2025년에 지(민)-(정)국 매거진 화보라니"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 다른 팬은 "금발 지민과 검은 머리 정국의 완전한 화보를 드디어 보게 됐다니 믿을 수가 없다. 전설적인 2017년 셀카를 재현해달라고 계속 요청했는데, 이제 화보로 나왔다"며 감격했다.
팬들은 두 멤버의 비주얼 케미스트리에 극찬을 쏟아냈으며, 처음으로 함께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게 돼 기쁘다는 반응을 보였다. 어떤 팬은 "둘이 너무 멋지다. 작년엔 군 복무 중이어서 프로모션을 못했는데 올해는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게 맞아?!' 여행 버라이어티 시리즈는 12월 3일 수요일 디즈니플러스에서 독점 공개되는 시즌2로 돌아온다. 새 시즌은 두 멤버가 군 복무를 마친 후 함께한 첫 여행을 담고 있으며,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을 거친 12일간의 여정을 기록했다.
디즈니는 11월 24일 시즌2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지민과 정국이 여행을 준비하며 "이 여행 정말 괜찮을까?"라고 묻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스위스의 기차 여행, 산과 호수의 풍경, 다낭의 활기찬 분위기가 펼쳐진다.
시즌1은 2024년에 방영됐다. 당시 BTS 멤버들은 군 복무 중이어서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다. 시즌2가 전역 후에 공개되면서 지민과 정국이 처음으로 프로젝트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이게 맞아 ?!' 시즌2는 총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12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