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리브랜딩' 휘브(WHIB), 첫 태국 팬 콘서트 성료

발행:
김수진 기자
휘브 방콕 팬 콘서트/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휘브 방콕 팬 콘서트/사진제공=씨제스 스튜디오

보이그룹 휘브(WHIB)가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태국 팬심을 사로잡았다.


휘브(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는 지난 21일 태국 방콕에서 2025 WHIB 1st 팬 콘서트 'AnD : New Chapter (앤드 : 뉴 챕터)'를 개최했다.


'AnD : New Chapter'는 휘브의 데뷔 첫 팬 콘서트 투어로, 서울과 일본 도쿄에 이어 이날 방콕까지 접수하며 막강한 글로벌 존재감을 확인하게 했다. 휘브는 이번 팬 콘서트에 이어 태국 음악 방송 출연과 각종 미디어와의 라이브 인터뷰, 현지 인기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날 태국어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휘브는 완성도 높은 무대와 지목 토크, 챌린지 퀴즈 등 코너로 탄탄한 역량과 색다른 매력을 전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휘브는 올해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BANG OUT (뱅 아웃)'과 수록곡 'Still typing.. (스틸 타이핑) (부제: 빈칸)' 외에도 'DIZZY (디지)', '배로 (Rush of Joy)', '해! (Play)', 'KICK IT (킥 잇)' 등 다채로운 무대로 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미발매곡 'Make it (메이크 잇)'으로 청량한 보컬까지 선보이며 환호를 이끌었다.


엔하이픈의 'Outside (아웃사이드)'를 커버한 무대에서는 휘브 특유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현장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해 실력과 끼를 입증한 바 있는 김준민·이정·원준은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Sweaty (스웨티)'로 댄스 역량을 재차 각인시켰다.


한편, 최근 7인조로 리브랜딩을 알린 휘브는 오는 2026년 1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팬덤 AnD와 음악 여정의 새 챕터를 쓰고 있는 휘브의 팬 콘서트 'AnD : New Chapter'는 계속해서 오사카, 타이베이 등 지역에서 이어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 'SNS 공구'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